그룹 엑소(EXO)의 멤버 백현이 군대 입대를 한다고 공표했어요.
26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군대 입대 예정이라는 사실을 말하게 되면서 이 이야기를 3월 초에 하는 게 나은지 아니면 나중에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다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백현은 3월 내내 슈퍼엠 일정, 솔로 앨범, 여러 가지 단체 앨범을 준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달 말일까지가 군입대를 미룰 수 있는 날이었기 때문에 4월 스케줄은 잡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백현은 이렇게 전했습니다. 누군가는 너무 늦게 이야기해서 섭섭해하고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저의 의도는 벌써 부터준비하게 하지 말자. 그리고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것도 아니니 잠깐 다녀올게 라는 말을 하고 싶었고 뭔가 한 달 전부터 준비하고 그러면 진짜 영영 못 볼 것 같지 않나 라면 그게 얼마나 슬픈가 저는 여러분들과 영영 안 볼 생각을 하고 있지도 않고 평생 같이 함께하고 싶다고 항상 얘기도 하고. 사실 이런 말을 전하는 게 되게 마음이 무겁다고 전했습니다. 갑자기 저도 군대 갈 때의 생각이 나는군요.
그리고 제가 없더라고 빈자리가 최대한 느껴지지 않도록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슬퍼말라고 당부했는데요 마지막으로 그는 팬들에게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그만큼 더 열심히 하고 앞으로도 제 이름을 걸고 엑소 이름을 걸고 했을 때 여러분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백현은 오는 30일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 밤비(BAMBI)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타이틀 곡 밤비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6곡이 수록됐으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고 해요. 팬들에게는 입대 전 마지막 선물이 되겠네요.
그룹 엑소(EXO)는 시우민을 시작으로 디오, 수호, 첸 등이 이미 군 복무 중이며 백현은 4월~5월 입대가 예정된 가운데 오는 29일 찬열 입대가 확정돼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수호를 위해서 군대 잘 다녀오시고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길 기대합니다.
*저 같은 아재들을 위한 정보*
그룹 엑소(EXO) 멤버는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첸, 레이 이렇게 9명으로 구성된 그룹.
하지만 시우민 레이 첸 3명은 탈퇴했다네요.
2012년 MAMA라는 음반으로 데뷔했고요
2013년 으르렁으로 한 획을 그을 만큼 빵 떴대요. 그 아시죠? 그 노래 ㅋㅋ 암튼 그 노래가 엑소 거였네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많이 배웁니다.
그리고 현재도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수만이형네 회사
댓글